주말뮤지컬

한국도로공사 고속도로 주말 교통예보 [6월 다섯째 주]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국도로공사 작성일19-06-27 00:00 조회4회 댓글0건

본문



장마로 인해, 토요일에는 전국적으로 비 소식이 있고, 일요일에는 일부 지역에만 비가 이어지겠는데요. 빗길안전을 위해서 와이퍼와 전조등, 확인하고 출발하시면 어떨까요? 고속도로 상황은 다소 혼잡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이번 주말에는 비가 와도 즐길 수 있는 부천 국제판타스틱영화제와 대구 국제뮤지컬 페스티벌이 열립니다. 다양한 뮤지컬을 보고 싶다면, 경부선 북대구 나들목이 가까우니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토요일 지방 쪽으로 가신다면, 정오 무렵 가장 어렵겠는데요. 정체를 피하려면 오전 8시 이전에는 톨게이트에 진입하셔야겠습니다.

그럼 축제가 열리는 대구까지는 얼마나 걸릴까요? 오전 10시쯤 대전에서 출발한다면 최대 1시간40분, 강릉에서는 3시간 50분 바라봅니다.

1번 경부선은 오전 10시쯤에는 동탄에서 안성, 또 정오쯤엔 북천안부터 어렵겠는데요. 청주까지 가는데, 52분으로 원활할 때보다 30분은 더 걸리겠습니다. 50번 영동선은 부곡에서 북수원, 마성터널에서 용인 지날 때 속도가 가장 떨어지겠습니다.

이어서 일요일 돌아오는 길은 어떨지 알아볼까요? 오전 11시 무렵 정체가 서서히 시작돼서, 오후 4시쯤 가장 막히겠고 밤 11시쯤 넘어야 풀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60번 서울양양선은 남춘천에서 설악, 덕소삼패에서 미사 통과할 때 어렵겠고요. 50번 영동선은 오후 5시쯤 평창부터 면온까지 많이 밀리겠습니다. 이 구간 통과 후 인근에 횡성휴게소에는 한우국밥, 문막휴게소에는 산채비빔밥이 유명하니까 쉬었다 가셔도 좋겠습니다.

음주운전 단속 기준이 강화되면서 이제 소주 한잔만 마셔도 면허가 정지될 수 있습니다. 음주운전 절대 하지마시고요, 지금까지 고속도로 주말교통예보였습니다.

#주말에 뭐하지 #횡성휴게소_한우국밥 #문막휴게소_산채비빔밥 #부천 국제판타스틱영화제 #대구 국제뮤지컬페스티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39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cowayrentalmall.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